HOME > 알림마당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행복한 당진 만들기` 아이디어 공모
- 다음달 서면 심사와 경진대회 개최 계획 -
당진매일
  당진군은 ‘당진시 출범의 또 다른 100년’을 위한 공무원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모한다.
 
  군은 오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공무원에 대해 「힘있는 당진 미소짓는 군민-idea」제안 경전을 열고 현안과제인 ‘당진시 출범의 또 다른 100년’을 대상으로 아이디어를 공모해 군정에 접목키로 했다.
 
  제안자에 대한 인센티브는 금상은 100만원의 시상금과 7급 이하직원에 대해 특별승진, 은상 70만원, 동상 50만원 등 시상폭을 확대해 제안자의 참여를 유도해 갔다.
 
  심사결과는 10월중 1차 서면 심사와 2차 경진대회(프리젠테이션)을 개최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새로 출범한 민선 5기 군정에 공무원들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는 한편 정책소통 강화 방안의 일환으로 공모전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일상생활과정에서 느끼고 바라던 바를 제안과제와 연계시켜 기탄없이 아이디어를 제시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민 제안은 지난 2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홈페이지 (www.dangjin.go.kr) 참여광장 → 참여마당 → 제안을 받습니다. → 제안하기를 이용하면 된다.
 
기사입력: 2011/09/09 [09:54]  최종편집: ⓒ 당진매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