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지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예인축구단 일레븐FC, 취약계층 돕기 자선 축구경기 개최
- 8일 당진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나눔과 동행의 손길 전해 -
당진매일

  당진시는 6월 8일 연예인축구단 일레븐FC(단장 최수종)가 지역 축구동호회와 취약계층을 돕기위한 자선 축구 경기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 친선경기 모습     © 당진매일

 

  이날 당진종합운동장 보조구장에서 시민안전유해환경드론감시단, 사회적기업 단미소(주), (사)함께하는 희망 나눔, (사)나눔과동행 공동주관으로 진행한 자선 축구경기에는 김영명 부시장, 김덕주 시의회 의장, 백종석 시 체육회장 등 관내 주요 내빈과 최수종 단장을 비롯한 연예인 축구단 선수, 지역 축구동호회 회원 등이 참석했다.

 

  경기전 지역 청소년 5명에게 후원 물품을 전달하고 김영명 부시장은 연예인축구단 일레븐FC 방문을 환영하는 의미로 당진이 자랑하는 해나루쌀을 직접 최수종 단장에게 전달했다.

 

  연예인축구단과 지역 축구동호회 간 자선 축구 경기 외에도 초대 가수 허윤아(LPG)의 축하공연과 시민과 함께하는 이벤트 경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이어졌다.

 

  김영명 부시장은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당진을 방문해 주신 연예인축구단 여러분들을 환영한다"며 "오늘 행사가 시 곳곳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예인축구단 일레븐FC는 1994년 창단했으며 지역 축구동호인과 친선경기를 갖고 사회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기사입력: 2024/06/10 [06:38]  최종편집: ⓒ 당진매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