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지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속보>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 당진 지원유세
3월 22일 낮 12시, 당진어시장 앞에서 시민들과 만남 예정
당진매일

  한동훈 국민의힘 비대위원장이 정용선 후보의 요청으로 3월 22일 낮 12시 당진시를 방문해 당진어시장 앞에서 시민들을 만나 지원유세에 나선다

.

▲ 한동훈 비대위원장과 정용선 후보 모습     © 당진매일

 

  한동훈 위원장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정용선 후보는 19일 중앙당에서 공천장을 받은 후 한 위원장에게 당진방문을 요청했고 이를 즉각 수락해 성사됐다. 

 

  특히 정 후보는 3월 16일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성대하게 마쳐 분위기가 고조된 가운데 요즘 전 국민들의 지지와 성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한 위원장의 당진방문 소식에 시민들 또한 들뜬 모습이다. 

 

  시민 A 씨는 “전국적으로 인기를 끌고 가는 곳 마다 한 위원장을 보려는 국민들이 운집한 것을 뉴스를 통해 봤다”며 “당진에 온다고 하니 열일 제쳐놓고 어시장으로 가서 한 위원장의 실물을 보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정 후보 캠프 관계자는 “한 위원장이 요즘 많이 바쁜데도 불구하고 정 후보의 요청에 선뜻 당진방문을 수락해 감사하다”며 “많은 당진시민들이 당진어시장으로 오셔서 한 비대위원장과 힘쎈 정용선이 당진에서 새 역사를 쓸 수 있도록 성원해 달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3/21 [07:22]  최종편집: ⓒ 당진매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