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사회/지역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수청초·수청중 개교업무 추진 상황 제2차 협의회 개최
- 개교 추진업무 협의 및 공사 진행 상황 점검 등 개교 준비에 전력 -
당진매일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김희숙)은 28일 내년 3월 개교를 앞둔 수청초·수청중 개교 추진현황 업무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9일 밝혔다. 

 

▲ 협의회 참석자 모습     © 당진매일

 

  이날 김희숙 교육장을 비롯해 개교추진단, 관련 실과 실무자들이 참석한 이번 협의회에서는 학교별, 부서별 개교업무 추진 상황 및 향후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신설 학교 개교에 최선을 다하기 위해 업무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교육지원청 분야별 업무 담당자들도 참석해 개교 예정 학교의 교육과정 편성 및 시설, 급식, 학생 배치 등 전반적인 사안에 대해 논의했으며 차질 없는 개교를 위해 모든 부서가 신설학교 개교업무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김희숙 교육장은 “학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개교 추진단과 각 부서 담당자들이 마지막까지 개교 준비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으며 “향후 입학할 학생들이 창의적인 공간에서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고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3/11/30 [08:53]  최종편집: ⓒ 당진매일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